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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ith. Match
신나는 게임으로 연산 감각을 테스트해 볼까?
신나는 게임의 형태로 승부욕을 가지고 자발적인 연산을 하게 함으로써 계산력과 암산력을 길러줍니다.
- 사용연령
- 5세-13세
- 게임인원
- 1인용/2인용/3인 이상
- 주요활동
- 1에서 9까지의 두 수의 덧셈 또는 뺄셈의 결과의 일의 자리 숫자 찾기
1에서 9까지의 두 수의 덧셈하기
1에서 9까지의 세 수의 덧셈 또는 뺄셈을 하여 목표한 수 만들기
1에서 9까지의 두 수의 곱셈하기
1에서 9까지의 세 수의 사칙연산을 하여 목표한 수 만들기
제품구성
아리스매치 보드 1개 ![]() |
미니계산판 4개 ![]() |
모래시계 (5분) 1개 ![]() |
덧셈숫자칩 81개 ![]() |
곱셈숫자칩 81개 ![]() |
흰색숫자칩 36개 ![]() |
흰색숫자칩 22개 ![]() |
||
주사위 3개 ![]() |
넘버카드 64장 ![]() |
게임말 30개 ![]() |
게임방법
Game 1. Target 18!
목표 | 세 수의 덧셈과 뺄셈을 하여 목표한 수를 만들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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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 2명 |
준비물 | 아리스매치 보드, 게임말, 주사위 3개 |
게임 준비
- 1. 아리스매치 보드를 테이블의 중앙에 놓고, 보드의 중앙에 3개의 주사위를 올려놓습니다.
- 2. 게임말의 색을 한 가지씩 정하여 보드의 양쪽에 각각 올려놓습니다.
- 3. 순서를 정한 다음, 번갈아 가며 자기 차례에 주사위 3개를 굴립니다.
- 4. 1에서 18까지의 작은 원형 홈 중에서 세 수의 덧셈 또는 뺄셈으로 구할 수 있는 값을 1개만 선택하여 그 위치에 자신의 말을 꽂습니다.
- 5. 상대방의 말이 이미 꽂혀 있는 곳에는 자신의 말을 꽂을 수 없고, 상대방이 잘못 계산하여말을 꽂았을 때에는 이를 발견한 사람이"미스"를 외치며
상대방의 말을 빼고 자신의 말을 꽂을 수 있습니다.
- 6. 다음과 같은 상황이 되었을 때 게임은 끝납니다.
- 18개의 홈에 말이 모두 꽂힌 경우
- 한 사람이 2번 연속 말을 놓을 수 없게 되는 경우 - 7. 다음 방법으로 점수를 계산하여 더 높은 점수를 얻은 사람이 이깁니다.
Game 2. 3-Dice 곱셈빙고!
목표 | 두 수의 곱셈을 하여 전략적으로 목표한 수를 만들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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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 2명 |
준비물 | 미니 계산판, 곱셈 숫자칩(분홍색), 주사위 3개 |
게임 진행
- 1. 미니계산판을 1개씩 가진 다음, 9개의 진한 분홍색 칩을 제외한 곱셈숫자칩을 색깔 별로 한 가지씩 나누어 가집니다.
- 2. 각자 자신의 미니계산판에 25개의 칩을 자유롭게 채웁니다.
- 3. 순서를 정한 다음, 번갈아 가며 주사위 3개를 동시에 굴립니다.
- 4. 나온 수 중에서 두 수를 선택하여 곱한 결과를 말하고 자신의 미니계산판에서 그 수를 찾아 칩을 뒤집습니다.
이때 다른 사람도 상대방이 말한 수가 자신의 계산판에 있으면 칩을 뒤집을 수 있습니다.
- 5. 먼저 가로, 세로 또는 대각선 방향으로 연속해서 5개의 칩을 뒤집어 한 줄을 완성한사람이 이깁니다.
* 이 외에도 다양한 게임 종류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교구내 설명서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
- 1. 질식의 위험이 있으므로 구성물을 입에 넣거나 삼키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 2. 자석의 영향을 받는 컴퓨터, 핸드폰, 마그네틱 카드 등에 가까이 하지 마십시오.
- 3. 통풍이 잘되는 건조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고객지원
- 1. 제품 이미지는 실제 모습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2. 기타 자세한 사항이나 더 다양한 사용법에 대한 문의는 PlayFACTO 홈페이지 또는 플레이팩토 카페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3. 상담전화: 1666-1113
- 4. 홈페이지: www.playfacto.co.kr
- 5. 카페: https://cafe.naver.com/playfact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