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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nd. Board

Arith. Match

신나는 게임으로 연산 감각을 테스트해 볼까?

신나는 게임의 형태로 승부욕을 가지고 자발적인 연산을 하게 함으로써 계산력과 암산력을 길러줍니다.

사용연령
5세-13세
게임인원
1인용/2인용/3인 이상
주요활동
1에서 9까지의 두 수의 덧셈 또는 뺄셈의 결과의 일의 자리 숫자 찾기
1에서 9까지의 두 수의 덧셈하기
1에서 9까지의 세 수의 덧셈 또는 뺄셈을 하여 목표한 수 만들기
1에서 9까지의 두 수의 곱셈하기
1에서 9까지의 세 수의 사칙연산을 하여 목표한 수 만들기

제품구성

제품구성

아리스매치 보드 1개

미니계산판 4개

모래시계 (5분) 1개

덧셈숫자칩 81개

곱셈숫자칩 81개

흰색숫자칩 36개

흰색숫자칩 22개

주사위 3개

넘버카드 64장

게임말 30개

게임방법

Game 1. Target 18!

Game 1.Target 18!
목표 세 수의 덧셈과 뺄셈을 하여 목표한 수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인원 2명
준비물 아리스매치 보드, 게임말, 주사위 3개

게임 준비

  • 1. 아리스매치 보드를 테이블의 중앙에 놓고, 보드의 중앙에 3개의 주사위를 올려놓습니다.
  • 2. 게임말의 색을 한 가지씩 정하여 보드의 양쪽에 각각 올려놓습니다.
  • 3. 순서를 정한 다음, 번갈아 가며 자기 차례에 주사위 3개를 굴립니다.
  • 4. 1에서 18까지의 작은 원형 홈 중에서 세 수의 덧셈 또는 뺄셈으로 구할 수 있는 값을 1개만 선택하여 그 위치에 자신의 말을 꽂습니다.
  • 5. 상대방의 말이 이미 꽂혀 있는 곳에는 자신의 말을 꽂을 수 없고, 상대방이 잘못 계산하여말을 꽂았을 때에는 이를 발견한 사람이"미스"를 외치며

    상대방의 말을 빼고 자신의 말을 꽂을 수 있습니다.

  • 6. 다음과 같은 상황이 되었을 때 게임은 끝납니다.

    - 18개의 홈에 말이 모두 꽂힌 경우
    - 한 사람이 2번 연속 말을 놓을 수 없게 되는 경우

  • 7. 다음 방법으로 점수를 계산하여 더 높은 점수를 얻은 사람이 이깁니다.

Game 2. 3-Dice 곱셈빙고!

Game 1.식 만들기
목표 두 수의 곱셈을 하여 전략적으로 목표한 수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인원 2명
준비물 미니 계산판, 곱셈 숫자칩(분홍색), 주사위 3개

게임 진행

  • 1. 미니계산판을 1개씩 가진 다음, 9개의 진한 분홍색 칩을 제외한 곱셈숫자칩을 색깔 별로 한 가지씩 나누어 가집니다.
  • 2. 각자 자신의 미니계산판에 25개의 칩을 자유롭게 채웁니다.
  • 3. 순서를 정한 다음, 번갈아 가며 주사위 3개를 동시에 굴립니다.
  • 4. 나온 수 중에서 두 수를 선택하여 곱한 결과를 말하고 자신의 미니계산판에서 그 수를 찾아 칩을 뒤집습니다.

    이때 다른 사람도 상대방이 말한 수가 자신의 계산판에 있으면 칩을 뒤집을 수 있습니다.

  • 5. 먼저 가로, 세로 또는 대각선 방향으로 연속해서 5개의 칩을 뒤집어 한 줄을 완성한사람이 이깁니다.

* 이 외에도 다양한 게임 종류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교구내 설명서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

  • 1. 질식의 위험이 있으므로 구성물을 입에 넣거나 삼키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 2. 자석의 영향을 받는 컴퓨터, 핸드폰, 마그네틱 카드 등에 가까이 하지 마십시오.
  • 3. 통풍이 잘되는 건조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고객지원

  • 1. 제품 이미지는 실제 모습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2. 기타 자세한 사항이나 더 다양한 사용법에 대한 문의는 PlayFACTO 홈페이지 또는 플레이팩토 카페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3. 상담전화: 1666-1113
  • 4. 홈페이지: www.playfacto.co.kr
  • 5. 카페: http://cafe.naver.com/playfact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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