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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을 위해 PlayFACTO서비스 이용 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안내 동의가 필요합니다.

PlayFACTO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모두 동의합니다.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타임교육(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PlayFACTO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몰과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PC통신등을 이용하는 전자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 2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① "이용자"라 함은 PlayFACTO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2. ② "회원"이라 함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계정을 부여 받은 자를 말합니다.
  3. ③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4. ④ "몰" 이란 데모몰이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5. ⑤ "이용자계정" 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 ⑥ "비밀번호" 라 함은 회원이 사용하는 이용자계정과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회원 자신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7. ⑦ 본 약관에서 정의하지 아니한 용어는 관련 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르며, 그 외에는 일반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3조 (이용약관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사의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구체적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아니하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 그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 등을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회사의 서비스 초기화면에 최소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의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이전부터 공지합니다.
  4. ④ 제3항에 따라 공지된 적용일자 이후에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회원은 언제든지 자유롭게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이 약관의 개정에 동의하지 아니하여 해지할 경우 회사가 정한 환불정책에 따릅니다.
  5. 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 또는 일반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조 (이용계약의 성립)

  1. ① 서비스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의 본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서비스 이용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
  2. ② 이용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 표시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3. ③ 만14세 미만 아동의 가입은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가 있어야 합니다.

제 5조 (회원가입 및 서비스 이용신청)

  1. ①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기를 희망하는 자는 회사가 요청하는 소정의 신규 회원가입 양식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2. ② 회원가입은 반드시 실명으로만 가입할 수 있으며 회사는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사용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③ 타인의 명의(이름 및 이메일)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계정은 이용정지 및 삭제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6조 (이용신청의 승낙)

  1. ①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이용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1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2. 2 .실명이 아니거나, 다른 사람의 명의도용 또는 허위정보를 기재한 경우
    3. 3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4. 4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5. 5 .관계법령에 위배되거나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수 있는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6. 6 .본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7. 7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한 경우
  2.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이용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1. 회사의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2. 2. 회사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
    3. 3. 기타 이용 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 7조 (회원 정보의 변경)

  1. ① 회원은 개인정보관리를 통해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2. ②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하거나 전자우편 기타방법으로 회사에 변경사항을 알려야 하며, 회원정보를 변경하지 아니하여 발생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8조 (회원의 계정 및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

  1. ① 회원은 계정 및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을 부담하며, 이를 제3자에게 제공하여서는 안됩니다.
  2. ② 회원은 계정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조치에 따라야 합니다.
  3. ③ 회원이 제2항에 따른 통지를 하지 않거나 회사의 조치에 응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9조 (회원의 게시물)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전달한 내용물(회원간 전달포함)이 다음사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 ① 타인을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개인 및 단체,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
  2.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
  3.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
  4. ④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5. ⑤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내용

제 10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과 회사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본인의 거래에 관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 11조 (서비스의 내용)

  1. ① 회사가 제공하는 PlayFACTO 관련 상품정보와 구매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② "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3. 3. 기타 "몰"이 정하는 업무
  3. ③ "몰"은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합니다.
  4. ④ 유료 서비스는 별도의 이용 과금결제 후에 사용 가능하며 유료서비스 이외의 모든 서비스는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제 12조 (서비스 이용 시간)

  1. ①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시스템 점검, 증설, 교체 및 고장 등의 이유로 회사가 지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원칙적으로 회사는 사전에 서비스의 중지를 공지합니다
  2. ② 일부 서비스의 이용 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서비스 이용안내를 통해 공지합니다.

제 13조 (서비스 이용 요금)

  1. ① 별도로 표시된 유료 서비스를 제외한 모든 서비스는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2. ② 유료 서비스의 이용 요금 및 결제 방식은 해당 서비스에 명시되어 있는 규정에 따릅니다.

제 14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및 제한)

  1. ①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1. 서비스용 설비의 확장, 보수 등의 공사로 부득이한 경우
    2. 2. 회사가 통제하기 어려운 사정으로 불가피하게 서비스 중단이 필요한 경우
    3. 3. 서비스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4. 4. 기타 정전,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2. ② 회사는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제10조에 따라 회원에게 사전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 15조 (유료 동영상 서비스 결제 및 수강 승인)

  1. ① 회사는 유료서비스에 대한 결제방법을 회원에게 고지하며, 회원이 이용대금을 납입한 사실이 확인되면 지체 없이 수강 신청을 승인합니다.
  2. ② 미성년 회원의 결제는 원칙적으로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명의 또는 그 동의 하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법정대리인(부모 등)은 본인의 동의 없이 체결된 미성년 회원의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③ 회사는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미성년 회원에게 법정대리인의 성명, 연락처, 주소 등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4. ④ 회사는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수강 신청에 대한 승인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까지 승인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1. 유료 서비스의 이용 요금을 납입하지 않은 경우
    2. 2. 유료 서비스 신청 금액 총액과 입금 금액 총액이 일치하지 않은 경우
    3. 3.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제 16조 (유료 동영상 서비스 수강 취소/변경 및 환불)

  1. ① 회사의 환불 규정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및 온라인 디지털콘텐츠산업 발전법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2. ② 온라인 유료서비스에 대한 환불은 결제승인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다만,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1. 1. 청약철회(환불)가 불가능함을 온라인 강좌 등의 콘텐츠에 표시한 경우
    2. 2. 시용상품을 제공한 경우
    3. 3. 한시적 또는 일부 이용 등의 방법을 제공한 경우
  3. ③ 수강 중인 강좌는 다른 강좌로 직접 변경은 불가능하므로, 강좌 변경을 원하는 경우, 변경하고자 하는 강좌를 취소 후 원하는 강좌로 재 신청하여야 합니다. 단, 기존 강좌에 대한 서비스 이용이 없거나 회사의 동의를 얻은 경우에 한하여 가능하며 회원은 강좌변경에 따른 수수료가 발생할 경우 이를 부담할 수 있습니다.
  4. ④ 판매된 교재는 파본인 경우 환불이 가능하며 회원의 변심으로 인한 환불인 경우 교재 배송료는 회원의 부담으로 합니다. 단, 부주의한 취급으로 인한 교재 훼손 시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5. ⑤ 회원의 단순 변심에 의한 환불일 경우 환불처리에 발생하는 수수료는 회원이 부담합니다.
  6. ⑥ 환불은 결제수단에 따라 결제취소 및 고객계좌로 현금 입금 등의 방식이 있습니다.
  7. ⑦ 무료강좌 및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는 환불대상이 아닙니다.
  8. ⑧ 회사의 귀책사유에 의하여 회원이 기 신청한 유료강좌 및 유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 회사는 이를 공지하며, 회사의 서비스 복원 등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회원의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것으로 확정된 경우 회원의 해당 서비스 이용 비율에 의하여 정산된 요금을 환불합니다.
  9. ⑨ 회원이 제3조 제4항에 따라 약관의 개정에 동의하지 아니하여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해당 서비스 이용 비율에 의하여 정산된 요금을 환불합니다.

제 17조 (구매신청)

몰"이용자는 "몰"상에서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합니다.

  1. 1. 성명, 주소, 전화번호 입력
  2. 2. 재화 또는 용역의 선택
  3. 3. 결제방법의 선택
  4. 4.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제 18조 (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 ① "몰"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③ "몰"은 배송전 이용자의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 19조 (개인정보보호)

  1. ①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에서 정하는 바를 준수합니다.
  2. ②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제정,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개인정보처리방침의 구체적 내용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3. ③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최대한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제 20조 (배송)

"몰"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몰"의 고의?과실로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합니다.

제 21조 (환급, 반픔 및 교환)

  1. ①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 또는 용역이 품절등의 사유로 재화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일이내에,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발생일로부터 3일이내에 계약해제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2. ②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몰"은 배송된 재화일지라도 재화를 반품받은 다음 영업일 이내에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즉시 환급, 반품 및 교환 조치를 합니다. 다만 그 요구기한은 배송된 날로부터 20일 이내로 합니다.
    1. 1. 배송된 재화가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몰"이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2. 2. 배송된 재화가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3. 3. 재화가 광고에 표시된 배송기간보다 늦게 배송된 경우
    4. 4.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제18조에 의하여 광고에 표시하여야 할 사항을 표시하지 아니한 상태에서 이용자의 청약이 이루어진 경우

제 22조 (지급방법)

"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1. 1. 가상계좌
  2. 2. 신용카드결제
  3. 3. 카드 자동 이체

제 23조 (회사의 의무)

  1. ①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의 내용에 따라 성실히 의무를 이행합니다.
  2. ② 회사는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며, 서비스 제공에 장애가 발생하거나 관련 시설이 손상된 경우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이를 지체 없이 복구합니다.
  3. ③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불만이 제기된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제 24조 (회원의 의무)

  1. ①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회원의 이용권한은 회원 개인에게 한정되며, 타인에게 양도, 증여하거나 이를 담보로 제공 할 수 없습니다.
  2. ② 회원은 회원 가입 및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1. 1. 타인의 이메일을 도용하는 행위
    2. 2. 자신의 이메일 및 비밀번호를 유포하는 행위
    3. 3.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영리적인 목적으로 사용하거나 회사 동의 없이 제3자에게 노출 또는 제공하는 행위
    4.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을 침해하는 행위
    5. 5.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6. 6. 고의 또는 과실로 허위의 정보를 공개 또는 유포하는 행위
    7. 7.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동일한 또는 유사한 내용의 정보를 반복적으로 게시하여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8. 8.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배포하는 행위
    9. 9.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10. 10.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11. 11.모욕적이거나 개인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12. 12.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13. 13.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14. 14.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15. 15.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16. 16.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3. ③ 회원은 회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적인 목적의 영업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이를 위반한 영업행위의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와 같은 영업 행위의 결과로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 의무를 집니다.

제 25조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1. ①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의 회원탈퇴 기능을 통하여 언제라도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14조 제1항 각호와 같은 불가피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의 탈퇴 요청을 지체 없이 처리합니다.
  2.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1.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경우
    2. 2.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3. 3.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4. 4. 타인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5. 5. 같은 사용자가 다른 아이디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6. 6.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7. 7.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8. 8. 기타 관련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3. ③ 회원탈퇴 이후

제 26조 (저작권)

  1. ① 서비스내의 모든 디지털 컨텐츠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단,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제휴 계약에의해 제공되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해당 제공업체에 귀속합니다.
  2. ②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송신/출판/배포/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여서는 안됩니다.
  3. ③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4. ④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5. ⑤ 회사는 회원이 회사에 제공한 공개적인 게시물을 사용.복제.수정.출판.배포할 수 있습니다.

제 27조 (손해배상)

  1. ① 회사는 법령에서 별도로 규정하지 않는 한 유료 서비스를 제외한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②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적 행위와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거나 제3자로부터 회사가 손해배상 청구 또는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3. ③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 있어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서비스 장애나 오류가 발생하였을 경우, 아래 각 호의 내용으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보상합니다.
    1. 1. 회사는 시스템 점검, 증설과 교체 등 회사가 정한 기간 외에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예고 없이 전체 서비스가 중단될 경우 유료 서비스 이용기간을 연장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보상합니다.
    2. 2. 회사의 과실로 회원이 결제한 유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해당 유료 서비스의 복원, 교환 또는 환불조치를 통해 회원에게 보상합니다.

제 28조 (면책조항)

  1.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③ 회사는 회원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4. ④ 회사는 회원 및 제3자가 사이트에 저장, 게시 또는 전송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⑤ 회사는 사이트에 입점, 연결되어 있는 제3자의 웹사이트가 있는 경우, 회원이 링크 연결된 사이트를 이용함에 따라 발생하는 문제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9조 (준거법 및 관할법원)

  1. ① 이 약관의 해석 및 회사와 회원간의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의 법을 적용합니다.
  2. ②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회원과 회사간의 소송은 민사소송법에 의한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부칙

1. 본 약관은 2014년 9월 3일부터 적용되며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됩니다. 시행일자 : 2014년 9월 3일

플레이팩토 대여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플레이팩토 대여용 교구(이하 ''제품''라고 한다)를 ㈜타임교육(이하 '갑'이라 함)와 '제품'을 임차한 고객(이하 '을' 이라 함) 사이에 체결된 대여차 계약상의 권리, 의무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계약의 성립 시점]

'갑'이 정한 대여계약절차에 따라 '갑'과 '을'간에 대여계약서 작성 후 '을'이 계약금 77,000원을 납입하고 '갑'이 '제품'을 발송(이하 '계약일'이라 함)하면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3조 [대여약정기간 및 이용조건]

  1. 1. 본 계약의 대여약정기간은 '계약일'로부터 2년 (24개월)입니다.
  2. 2. 본 '제품'은 '을'의 가정에서 본 계약서에 기재된 본인 자녀만을 대상으로 사용되어야 합니다.
  3. 3. 제품임차료의 납입은 현금 또는 카드 일시불과 자동출금이체(CMS)를 이용하는 분할납부 (이하 '분할납부'라 함)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선불로 납부 합니다.
  4. 4. 대금 지불 유형 중 '분할납부' 선택 시 신용정보 평가를 거치며 결과에 따라 계약 신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5. 5. 본 계약의 대여약정기간 종료 후 '제품'은 모든 구성품을 완비하여 '갑'이 정하는 곳에 반납하여야 합니다.
  6. 6. 계약시 납부하는 계약금은 소멸성으로 반환되지 않습니다.

제4조 [제품의 인도]

  1. 1. 온라인 계약 신청 시 계약에 필요한 정보의 정합성 여부와 계약금 납입 확인 후 '제품'이 발송됩니다.
  2. 2. 산간, 도서지역의 경우 별도의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제5조 [제품의 소유권]

'제품'의 소유권 및 저작권 등 관련한 모든 법적 권리는 '갑'에게 있으며, '을'은 대여기간 중 본 계약에 따라 '제품'을 점유하여 이용할 권리만을 가집니다.

제6조 [제품의 사용, 보관]

  1. 1. '을'은 '제품'을 선량한 관리자로서의 주의 의무를 다하며, 본래의 용도에 따라 사용, 보관, 관리해야 합니다. '을'은 본인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기간 중 발생한 '제품'의 멸실 훼손에 대한 전적인 책임을 부담합니다.
  2. 2. '을'은 사전에 '갑'의 서면에 의한 승낙 없이 다음 행위를 해서는 아니 됩니다.
    1. 가. '제품'을 본 계약서에 기재한 주소지 이외의 곳으로 이전 또는 사용하는 행위
    2. 나. '제품'을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전대하는 행위
    3. 다. '제품'의 질권, 저당권 및 양도담보권을 설정하는 등 '갑'의 전적인 소유권 행사를 제한할 수 있는 일체의 행위

제7조 [제품의 품질보증 및 사후관리]

  1. 1. '제품'의 일부 구성물 누락의 경우, '을'은 '제품' 발송 후 익일부터 14일 이내에 '갑'에게 누락된 구성물의 인도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이 기간이 경과한 후 '을'의 요청 시 '갑'은 유상으로 누락/불량인 구성물을 인도합니다.
  2. 2. '을'의 귀책사유 없는 '제품'의 객관적 하자가 있는 경우, '을'은 '제품'을 인도받은 후 익일부터 1년 이내에 무상으로 수리를 '갑'에게 요청할 수 있으며, 수리를 하더라도 '제품'의 본래 목적을 달성할 수 없음이 명백한 경우에는 이의 교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을'의 귀책사유에 의해 '제품'이 파손되었을 경우에는 유상으로 수리 또는 교체를 '갑'에게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8조 [청약의 철회 및 계약의 해제]

  1. 1. '을'은 계약이 성립(계약금의 납입과 '제품'의 발송)되기 전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2. 2. '을'은 다음의 경우 서면으로 '갑'에게 계약의 해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1. 가. '제품'의 포장을 개봉하지 않은 상태에서 '제품'을 발송한 날로부터 14일 이내
    2. 나.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이 이루어진 미성년자와의 계약
  3. 3. 계약이 해제되는 경우 '갑'과 '을'은 원상회복의 의무가 있습니다.

제9조 [계약의 해지]

  1. 1. '을'은 대여약정기간 중 서면에 의해 '갑'에게 계약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2. '갑'은 다음 각 호의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을'에게 최고 없이 계약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1. 가. 제품임차료의 납부를 2회 이상 연체한 경우
    2. 나. '제품'을 제3자에게 양도, 담보제공, 처분, 대여 또는 점유를 이전한 때
    3. 다. '을'이 '갑' 서면동의 없이 계약서상의 주소지와 다른 곳에서 '제품'을 사용할 경우
    4. 라. '을'이 허위자료의 제출 등 정당하지 않은 방법으로 본 계약을 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5. 마. '을'의 귀책사유로 '제품'이 멸실, 훼손된 경우
    6. 바. 본 계약내용을 위반하는 경우
  3. 3. 계약해지 시 '제품'은 모든 구성품을 완비하여 '갑'이 정한 곳으로 반환하여야 합니다.
  4. 4. 위약금을 납부하고 '제품'을 반납하거나 변상금 납부가 완료되면 계약의 해지 절차가 완료됩니다.

제10조 [위약금 및 변상금]

  1. 1. 지불 유형 중 '분할납부'를 선택했을 경우 계약의 중도해지 시 '을'은 해지 월 기준 잔여 임차료의 총액을 위약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위약금 = 잔여 임차월 x 월 임차료(\16,500)
  2. 2. 계약의 해지 시 '제품'을 반납하지 아니할 경우, 상기 위약금과 별개로 일금 일백 팔만 구천 원 (\1,089,000)의 변상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3. 3. 위약금 또는 변상금이 발생할 경우 익월 제품임차료 납부일에 자동출금이체(CMS)로 청구 및 납부합니다.

제11조 [지연배상금]

'을'이 본 계약에 의한 금전 채무의 이행을 지연할 경우, '갑'은 연율 12%의 지연배상금을 고객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계약의 종료와 연장]

  1. 1. 다음 각 호의 경우 계약이 종료됩니다.
    1. 가. 미납된 제품임차료 없이 약정계약기간이 종료되고 '제품'을 정상품에 준하는 상태로 반환한 경우
    2. 나. 제9조 계약의 해지의 경우에 '제품'의 반환, 위약금의 납부, 변상금의 납부 등 관련 절차를 모두 완료한 경우
  2. 2. '갑'과 '을'은 서면신청 또는 '갑'이 제공하는 온라인 시스템에서의 신청에 의해 본 대여계약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제품의 반환 및 회수]

  1. 1. '제품'을 반환하여야 할 경우 '을'은 정상적인 상태의 '제품'을 반환하여야 합니다.
  2. 2. '을'의 귀책 사유로 인하여 '제품'이 훼손, 멸실된 경우 '갑'은 '을'에게 일정한 기간을 정하여 이를 복원하거나 수리비용을 '을'에게 청구 할 수 있습니다.
  3. 3. '을'은 도난 및 분실 등의 사유로 인하여 반환이 불가능 할 경우에는 '갑'에게 본 계약의 제10조 2항 변상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4. 4. 계약해제의 사유로 '제품'을 반환할 경우 '을'의 비용으로 하며, '제품'의 반환이 완료되면 계약이 해제됩니다.

제14조 [월 제품임차료 청구 및 기준]

  1. 1. 제품임차료는 일시불로 납부하실 수 있으며 분할 납부 시 카드를 이용한 자동출금이체를 이용하여 선납으로 청구됩니다.
  2. 2. 제품임차료를 분할하여 납부하는 경우 월 제품임차료 지급의무는 최초 의무약정기간에는 의무약정기간 동안 계약의 연장 시에는 매월 단위로 발생하는 것으로 하며, '갑'은 이를 청구합니다. 단, 전월 미납금액이 있을 경우 미납금액 및 연체이자를 포함하여 당월에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15조 [을의 통지의무]

'을'은 거래에 필요한 주소 및 연락처 등의 변경사항이 발생할 경우와 화재 및 도난 등 기타 본 계약의 이행에 영향을 미치는 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사유발생 3일 이내에 '갑'에게 통지하여야 하며, '을'의 통지 불이행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실에 대하여 '을'이 전적으로 책임을 지기로 합니다.

제16조 [불가항력]

천재지변, 전쟁, 내란, 법령제도 개폐, 공권력에 의한 명령처분, 노동쟁의, 교통관계의 사고, 기타 '갑'의 귀책사유가 아닌 사유로 이하여 '갑'의 이 계약에 관한 이행지연 또는 이행불능의 사태가 발생한 경우 '갑'은 하등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7조 [기타]

  1. 1. 본 약관은 계약의 일부로 봅니다.
  2. 2. 본 계약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은 법령(소비자분쟁해결기준 포함) 및 일반상관례에 의합니다.
  3. 3. 이 계약서의 변경 또는 수정은 계약 당사자들의 상호 협의 하에 서면에 의하여 할 수 있습니다.
  4. 4. 계약종료 시 임차한 교구는 '을'의 비용으로 '갑'이 지정한 장소에 반납합니다. 반납처 : 홈페이지 (www.playfacto.co.kr) 공지사항에 게재

자동이체 서비스 약관

자동이체서비스약관

  1. 1. '을'은 본 신청서에 서명하거나 공인인증 및 그에 준하는 전자 인증절차를 통함으로써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2. '갑'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을'이 제출한 지급결제수단 정보를 해당 금융기관(통신사 포함)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3. 자동이체 개시일은 '갑'으로 부터 사전 통지 받은 납기일을 최초 개시일로 하며, 출금이체 금액의 이의가 있는 경우에는 이용업체에 협의하여 조정키로 합니다.
  4. 4. 자동이체 신청에 의한 이체 개시일은 '갑'의 사정에 의하여 조정 될 수 있습니다.
  5. 5. 출금이체 금액은 해당 지정 출금일 영업 시간 내에 입금된 예금(지정출금일에 입금된 타점권은 제외)에 한하여 출금 처리 되며, 출금이체 금액의 이의가 있는 경우에는 이용업체에 협의하여 조정키로 합니다.
  6. 6. 납기일에 동일한 수종의 자동이체 청구가 있는 경우 이체 우선 순위는 '을'의 거래 금융기관이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7. 7. 자동이체 납부일이 영업일이 아닌 경우에는 다음 영업일을 납부일로 합니다.
  8. 8. '을'이 자동이체 변경을 원하는 경우 해당 납기일 30일 전까지 '갑'에게 통지해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기존 출금계좌에서 이체예정일에 출금될 수 있습니다.
  9. 9. '을'이 제출한 지급결제수단의 잔액(예금한도, 신용한도 등)이 예정 결제금액보다 부족하거나 지급제한, 연체 등 납부자의 과실에 의해 발생하는 손해의 책임은 '을'에게 있습니다.
  10. 10. '을'이 금융기관 및 회사가 정하는 기간 동안 자동이체 이용 실적이 없는 경우 사전 통지 후 자동이체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11. 11. '갑'은 '을'과의 자동이체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구체적인 권리, 의무를 정하기 위하여 본 약관과는 별도로 자동이체서비스이용약관을 제정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팩토 키즈 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타임교육(이하 '회사'라 함)와 상품을 제공받는 자(이하 '고객'이라 함)사이의 계약상의 권리 및 의무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계약과 상품의 인도

  1. 1. '회사'는 본 계약서에 기재된 계약내용에 따라 상품을 '고객'에게 매도하고, '고객'은 이를 매수합니다.
  2. 2. '회사'는 계약서에 기재된 상품을 '고객'에게 인도하여야 하며, '고객'은 본 계약에서 정한 의무를 이행한 후 인수해야 합니다. 단, '고객'은 천재지변이나 교통상황 등의 불가피한 사정으로 인하여 인도가 지연될 때 그 사유 종료 후 상당일 까지 인도의 의무가 연장되는 것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3조 주소변경 등의 통지의무

'고객'은 본 계약 체결 후 주소 및 전화번호의 변경 또는 계약의 이행에 영향을 미치는 사유가 발생되었을 경우, 7일 이내에 '회사'에 통지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불이익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제4조 상품의 소유권

'고객'이 계약된 상품 대금을 완납하기 전에는 상품의 소유권이 '회사'에 있으며, 대금완납과 함께 소유권이 '고객'에게 이전 됩니다.

제5조 무단 복제 및 유통 등의 금지

  1. 1. '고객'에게 제공된 상품의 저작권은 '회사'에 있습니다.
  2. 2. '고객'은 제공받은 상품을 '회사'의 동의 없이 복제 또는 변형할 수 없습니다.
  3. 3. 본 상품은 개인용으로 '고객'의 가정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상업적인 목적으로는 사용될 수 없습니다.
  4. 4. 플레이팩토 키즈(개인용) 상품의 구매 시 제공되는 동영상 메뉴얼은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만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5. 5. 본 조 2항 내지 4항의 사유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되는 손해는 '고객'이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6조 구입대금 납부방법

상품 구입대금은 현금 또는 신용카드로 완납하여야 합니다.

제7조 계약의 철회

  1. 1. '고객'은 계약을 체결한 날 또는 상품을 인수한 날이 계약을 체결한 날보다 늦은 경우는 상품 인수일로부터 14일 이내에 계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2. 2. '고객'은 다음 각 호의 경우에 계약 철회를 할 수 없습니다.
    1. 1) '고객'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해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2. 2) '고객'의 사용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이 경우 '회사'가 5항의 규정에 의한 조치를 취한 때에 한 합니다.
    3.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4) 그 밖에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대통령령이 정하는 경우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제8조 5항 의거)
  3. 3. '고객'은 제1항 또는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상품의 내용이 표시, 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본 상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4. 4. 제1항 또는 제3항의 규정에 의한 청약철회 등을 서면으로 하는 경우에는 청약철회 등의 의사표시가 기재된 서면을 발송한 날에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5. 5.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을 적용함에 있어서 상품의 훼손에 대하여 '고객'의 책임이 있는지의 여부, 계약이 체결된 사실 및 그 시기, 본 상품의 공급사실 및 그 시기 또는 계약서의 교부사실 및 그 시기 등에 관하여 다툼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가 이를 입증하여야 합니다.
  6. 6. 계약의 철회 등에 따른 손율 적용기준(아래 손율기준표 참고)은 기간에 따른 통상사용료의 비율과 제품 사용에 따른 손료 비율 중 높은 손율을 적용합니다.

제8조 청약철회의 효과

  1. 1. '고객'은 제7조 제1항 또는 동조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청약철회 등을 한 경우에는 이미 공급받은 상품을 반환하여야 합니다.
  2. 2. 제7조 1항에 의한 청약 철회 등의 경우 공급 받은 상품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하며 '고객'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 할 수 없습니다.

제9조 손해배상 청구금액의 제한 등

  1. 1. '고객'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하여 본 계약이 해지된 경우에 '회사'가 '고객'에게 청구하는 손해배상액은 다음 각 호 에서 정한 금액에 대금미납에 따른 지연배상금을 더한 금액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1. 1) 공급받은 상품이 반환된 경우에는 다음 각 목의 1에 해당하는 금액 중 큰 금액
      1. 가. 반환된 상품의 통상 사용료액 또는 그 사용에 의하여 통상 얻어지는 이익에 상당하는 금액
      2. 나. 반환된 상품의 판매가격에서 그 상품이 반환된 당시의 가액을 공제한 금액
      3. 다. 반환된 상품이 훼손되었을 경우 아래 별표의 '회사' 규정에 의해 산출된 금액
    2. 2) 공급받은 상품이 반환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그 상품의 판매가격에 상당하는 금액

제10조 사은품

계약 철회 등이 발생한 경우, 기 제공한 사은품이 존재한 경우, 이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내용과 같이 처리합니다.

  1. 1. '고객'이 사은품을 미사용한 경우, 사은품을 '회사'에 반납합니다.
  2. 2. '고객'이 사은품을 사용한 경우, '고객'은 해당 사은품에 해당하는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의 손율에 따른 금액과 함께 사은품을 반환합니다.
  3. 3. '고객'이 사은품을 미반환 시 제품대금에서 사은품 금액을 공제한 후 나머지 금액을 지급합니다.

제11조 품질보증 및 사후관리

  1. 1. 제품의 일부 구성물이 누락의 경우, '고객'은 제품 인도 후 익일부터 14일 이내에 '회사'에 누락된 구성물의 인도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이 기간이 경과한 후 '고객'의 용청 시 '갑'은 유상으로 누락/불량인 구성물을 인도합니다.
  2. 2. '고객'의 귀책사유 없는 제품의 객관적 하자가 있는 경우, '고객'은 제품을 인도받은 후 익일부터 1년 이내에 무상으로 수리를 '회사'에 요청할 수 있으며, 수리를 하더라도 제품의 본래 목적을 달성할 수 없음이 명백한 경우에는 이의 교체를 요청할 수 있다. 단, '고객'의 귀책사유에 의해 제품이 파손되었을 경우에는 유상으로 수리 또는 교체를 '회사'에게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3. 품질보증 및 상후 관리는 '회사'의 판매대리인 등을 통해 정상적으로 계약을 체결한 자('고객')에 한하여 적용합니다.

제12조 기타 사항

  1. 1. 본 약관은 계약의 일부로 봅니다.
  2. 2. 본 계약에서 규정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거래관행을 고려하여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회사'와 '고객'간에 합의에 의하여 해결합니다.
  3. 3. '회사'와 '고객'간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 손율기준표

1. 제품 사용에 따른 손료 비율

1. 제품 사용에 따른 손료 비율
제품상태 손율(%)
반환상태가 양호한 경우(오·파손 전혀 없이 판매가능) 20
반환상태가 다소 불량한 경우(오·파손 상태가 다소 손상이 있어 새 상품으로 판매 불가능) 50
반환상태가 몹시 불량한 경우(오·파손 상태가 몹시 심하거나 가필, 날인 등이 있을 경우) 85

2. 기간에 따른 통상사용료 비율

1. 제품 사용에 따른 손료 비율
1개월 미만 ~2개월 미만 ~3개월 미만 ~4개월 미만 ~5개월 미만
20% 23% 27% 30% 40%
~6개월 미만 ~7개월 미만 ~8개월 미만 ~9개월 미만 ~10개월 미만
50% 60% 70% 80% 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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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 계약 또는 청약 철회 등에 관한 기록
      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5년
    2.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5년
    3.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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